실시간 뉴스
  • 우리銀, ‘우리V카드 티아라’ 출시
우리은행은 여성을 위한 감각적인 서비스와 차별화된 디자인의 ‘우리V카드 Tiara(티아라)’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신용카드에 체크카드 기능까지 결합시켜 소액은 통장에서 고액은 카드결제로 내 맘대로 선택해 결제할 수 있는 ‘Two-in-One’ 결제서비스 외에, 일시불 결제는 부담스럽고 장기간 할부는 원치 않는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해 2개월 동안 이자 없이 반반씩 부담하는 분납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스타벅스, 탐앤탐스 25% 할인과 빕스, 씨푸드 오션 등 8개 패밀리스토랑 20%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 예매시 최대 6000원 할인 서비스와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전국 10개 놀이공원 할인 등 문화/레저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해외에서 사용한 금액을 2~3개월 무이자로 전환 가능한 해외매출 무이자 할부 전환서비스와 우리은행 자동화기기,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수수료 면제서비스 등 금융혜택을 강화했다.

한편, 우리은행에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택시 이용 시 두 배로 할인해주는 택시 더블할인 이벤트 및 오리진스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쿠폰 제공,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무료이용권 제공(MASTER 브랜드 발급 시) 등 이벤트도 실시한다.

<박정민 기자@wbohe>
boh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