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지금 1천만원 밖에 없다면, 이 글을 반드시 읽으세요.
지금부터 강심장을 투자자들은 필자의 말을 분명히 그리고 영원히 기억하길 바란다. 20년 투자 인생을 걸고 말하지만 이번 추천주는 최근 카메론 다이아몬드 개발권 획득으로 단기 600% 날아간 코코(039530)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의 폭발주로 천둥번개와 같이 불벼락을 내려칠 종목을 추천하겠다.


필자가 지난해 추천하면서 모든걸 버릴 각오로 무조건 목이 터져라 외쳤던 대표적인 꿈의 대박주로 단기 200~300% 이상의 수익을 안겨준 인터플렉스(051370), 넷웨이브(047730), 경창산업(024910)은 이제 그만 잊기 바란다. 지난 세월을 보면 필자도 쓰라린 경험에 가슴 아파 지난 세월을 보낸 경험이 있기 때문에 어찌 그 고통을 알지 못하겠는가.


이젠 그 고통에서 빠져나올 또 하나의 꿈의 대박주를 추천하겠다. 필자가 금일 추천하는 종목은 앞서 언급한 종목의 수익은 조족지혈에 불과할 정도로 감히 천지창조라 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종목으로, 이 종목 또한 비장한 마음을 가지고 모든걸 버릴 각오로 있는대로 물량을 쓸어 담기 바란다.


이 종목을 생각하면 필자고 가슴이 떨리고, 밤새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하면서 고생하는 전문가 생활을 포기할 정도로 가지고 있는 현금을 모두 투자하고 싶을 정도로 대폭등이 확실한 종목을 찾았다.


지면을 통해 말하자면 끝도 없이 모든 내용을 말하고 싶지만 보안상 일절만 말하자면, 동사는 현재 국내 독점적 지위를 바탕으로 전세계적으로 오직 국내에서만 생산되고 있는 원료를 세계 100여 개국 이상의 국가에 판매하고 있는데, 최근에 상상할 수 없는 재료에 증권가는 비상이 걸렸다.


증권가 찌라시에 이 종목이다 하고 종목을 나열한 것을 보면 웃음이 절로 터지는데, 이 정도면 억대 연봉을 받는 애널리스트 수준이 이 정도 밖에 되지 않는지 그저 말문이 막힐 뿐이다.


필자의 가용자산을 모두 동원하고, 또한 필자로부터 월급을 받는 정보원에 의하면 이 종목은 가늠할 수 없는 대대적인 주가 폭등이 확실한데, 그 이유는 현재 정부가 올해 상반기에 예산을 60% 정도 집행하는데 정부가 필사적으로 추진하는 정부정책의 최대 수혜주로 조만간 언론에 노출되는 날이면 이미 문닫고 날아가 버리기 때문에 길목 지키기, 즉 선취매가 중요해 차트를 보면 조급한 마음에 가슴이 저릴 정도다.


일필에 한 장을 더하면 이 종목은 최근에 국내 최고의 대기업이 비밀리에 동사의 지분을 취득했고, 게다가 동사가 역으로 보유한 국내 굴지의 대기업 지분이 동사의 시가 총액의 두배가 넘고, 실적만 봐도 전년대비 무려 4.000% 이상 폭증했는데, 아직 주가에는 전혀 반영이 되지 않는 완전 순결한 상태이다.


이 종목이 미래 성장 동력원 확보 차원에서 새롭게 진입한 **사업은 사업시작 반년 만에 무려 1.000억 이상의 엄청난 수익이 발생하기 시작 했는데 곧이어 발표될 4/4분기 실적에 반영되는 순간 그 끝을 함부로 예단하기 힘들 정도의 대폭등이 터질텐데, 이런 종목에서 대박을 터트리지 않는다면 도대체 어떤 종목에서 대박주를 찾으란 말인가.


이 정도면 충분히 매수할 수 있겠는가, 아니면 또 다른 말을 구구절절 되풀이 해야 되겠는가! 이 정도면 필자가 이 종목을 가장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유를 알 것으로 판단되어 더 이상은 말하지 않겠다.


필자가 20년 이상 이 바닥에서 생존하면서 좌우명처럼 말하는 표현이 있는데, 포기하지 마라. 포기하지 않으면 도전은 실패한게 아니다. 이 종목은 여기에 딱 맞아 떨어지는 2011년 최고의 수익을 안겨줄 효자 종목이 될 것이다.


앞서 언급한 말 그대로 이 종목은 지나간 대폭등주를 잡지 못해 밤새 잠을 못 이루며 수많은 날을 고통 속에 보낸 한 많은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을 가지고 올해 추천하는 최고의 황금주로, 지난해 최고의 수익을 안겨준 조선선재를 능가하는 가늠할 수 없는 핵폭등 시세가 터져 나올 것이기 때문에 인생역전을 꿈꾸는 투자자는 이 종목에 동참해 초대박 터트려 황금같은 삶을 살아가기 바란다.


결론적으로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가슴 조리며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시세의 끝자락까지 붙잡지 못해 제대로 된 고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절대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광전자/현대아이티/두산인프라코어/신라에스지/현대건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보도자료 online@heraldcorp.com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