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100조 투자! 대기업 + 외국계 펀드 지분경쟁 노출된 세력 매집주!

금일 필자는 추천 후 서한 200%↑, 파트론 500%↑, 자티전자 400%↑의 그 이상의 시세를 노릴 수 있는 폭등주를 발견했다. 우선 동사는 세력들의 허접한 시나리오로 몇 십% 단기 급등에 머물 시시한 종목이 아님을 강조한다.


때로는 엄청난 급등주를 찾아 냈을 때 정말 혼자만 알고 싶은 종목이 있다. 특히 단순한 기술적 분석이나 단편적인 분석이 아니라 지금까지 전혀 공개가 안 된 것은 물론 증권가에 소문조차 안 나온 깜짝 정보를 찾아 냈을 때는 더욱 그렇다.


오늘 공개하는 종목은 망설이거나, 이리저리 고민할 필요조차 없는 종목이다. 이미 작년에 800% 이상 급등한 영업이익만을 가지고도 300% 이상의 주가 상승을 노려볼 만하다. 여기에 필자가 극적으로 알아낸 곧 터질 재료까지 더하면 그야말로 큰 시세가 안 나오면 이상할 정도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꿈의 신성장 사업 + 영업이익 800%↑+ 대기업 그룹사 차원에서 지분 매집 + 외국계 펀드 지분 경쟁 + 100조 투자 수혜”


우선 동사에 엄청난 일이 지금 벌어지고 있다. 주력 제품이 삼성전자, LG그룹, 하이닉스의 올해 투자가 무려 100조원으로 확정되면서 향후 3년 이상 주문이 꽉 차 버렸다. 그런데 최근 개발한 신제품이 업계를 넘어 전세계를 깜짝 놀라게 할만한 성과를 거두면서 기존의 IT 장비뿐 아니라 신수종사업인 AMOLED와 시스템반도체까지 그 파괴력이 상상을 초월하고 있다.


특히, 시장에 전혀 노출이 안 된 결정적인 재료를 하나 공개하면 동사가 정부의 강력한 지원을 등에 업고,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최고의 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는 것을 필자가 포착했다. 무려 삼성전자와 하이닉스가 기를 쓰는 메모리 반도체 시장보다 400% 큰 시장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그야말로 폭발적인 실적 증가가 나오게 되는 호재다.


여기에 국내 기업들이 압도적으로 시장을 확보하고 있고, 앞으로 수백조 시장으로 클 AMOLED 제품들의 필수 부품 생산을 시작했다. 오죽하면 삼성전자가 한 해에 43조원을 투자하면서 이 제품 군을 키우려고 안달이 났는지 보면 그 중요성을 알 수 있다.


 동사는 이 필수 제품에 있어서 원천기술뿐 아니라 완전한 양산 체제를 드디어 확보했다. 이에 동사의 제품을 공급받으면 단번에 불량률이 거의 0%로 줄어들게 되면서 지금 난리가 났다.


글로벌 3위 수준이었던 한 유명 회사가 동사를 제품 공급 파트너로 선정하자마자 내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까지 치고 나갈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이로 인해 지금 공급 계약을 따내기 위해 그야말로 전쟁이 벌어지지는 않을까 걱정마저 된다.


생산 가능한 모든 라인을 돌리는 것으로도 부족해 잔업으로 공장을 풀 가동해야지만 지금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수요에 맞춰 공급이 가능하다. 이미 LG와 삼성 모두 동사에 러브콜을 보내면서 온갖 인센티브를 통해서 물량 확보에 나섰다. 여기에 정부의 정책 지원까지 가세한다면 최소 향후 10년은 경쟁자 자체가 나오기 힘든 것을 의미한다.


차트를 보면 이미 세력들이 물량을 다 확보하고 시세를 띄우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재 주가가 PER 6-7배에 불과한데다, 100조원 투자에 따라 향후 3년 이상 초고성장을 감안하면 현재 주가는 PER 4-5배 수준이나 다름없다.


잡으면 대수익을 노릴 수 있는 종목이다. 필자가 공개 안 하려다가 극비 정보까지 잡아낸 이상 필자 추천주 수익률 기록을 갈아치우기 위해 고심 끝에 공개한 것이다. 반드시 잡아 엄청난 시세의 주인공이 되기 바란다.


첫째. 모두 잊어라! 올해는 이 종목만으로 1년치 수익을 끝낸다.


필자의 추천으로 급등했던 모든 종목을 지금 잊기 바란다. 500% 급등한 젬백스, 400%의 자티전자, 연초 단 2주 만에 200% 터진 서한 등은 이제 의미가 없다. 필자는 오늘 이 한 종목으로 올 1년치 수익을 끝내버릴 작정이다.


동사의 폭등이 반드시 터질 것이라는 분석을 마친 필자는 급등 타이밍이 바로 지금이라고 판단한다. 이 종목의 상승이 어디까지 일지 함부로 예단하지 말기 바란다. .


둘째. 국내 유일한 기술력! 동사의 기술과 합치면 세계 최정상이 된다.


기존 IT 장비뿐 아니라 AMOLED라는 신제품 시장에서 필수 제품 개발에 성공하면서 응용분야가 무궁무진해 지고 있다. 기존의 패널산업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그리고 자동차 분야까지 납품이 확대되고 있다.


이미 한 대기업에서 동사의 제품을 적용하고 투자를 늘리면서 내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로 등극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이제부터 동사의 제품 확보를 위한 구매 행렬이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셋째. 준비된 대물 종목! 1월 중 큰 사고 칠 것 같다!


정말 큰 재료가 있다. 함부로 밝혀도 되나 싶은 호재다. 동사는 국내 손꼽히는 대기업이 그룹사 차원에서 동사 지분을 매집하고 있다. 또 외국계 펀드에서도 이 종목의 지분을 사들이고 있다.


향후 이 사실이 시장에 본격적으로 나오게 되면 동사의 가치는 엄청나게 폭등하게 된다. 망설이고 망설이다 공개하는 종목이다. 이미 세력들의 매집은 이를 간파했다. 이 정도 정보력이면 단순 세력이 아니라 엄청난 시세를 만들어내는 한국 증시의 대표적인 큰손으로 보인다. 이번에 제대로 수익률로 사고 한번 쳐 보기 바란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필자는 재료노출의 우려로 단, 3일간만 공개하오니 필자를 믿고 반드시 청취하시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추천주★ “2차전지 50조 시장 독점 수혜!”삼성과 LG 80조 쏟아 붇는 기업은?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260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파루, 산성피앤씨, 퍼스텍, 아가방컴퍼니, 애강리메텍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보도자료 online@heraldcorp.com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